본문 바로가기

대중◈가요

회초리-장민호 신곡(22년 05월01일 발매)

https://youtu.be/wRRudeyUAIE?t=16 

작사.곡-류선우

편곡-장승연

원곡-장민호

 

앨범 회초리

발매일 2022.05.01

장르 성인가요/트로트

FLAC Flac16/24bit

[가사]

어린 시절 그토록 무서워하던 싸리나무 회~초~리

엄마의 그 회초리가 아니었다면 지금 난 뭐가 됐을까

세월은 흘러 자식하나만 바라보고 사는 어머니

나는 아직도 엄마 앞에선 아홉살 난 어린 아인데~~

이젠 내가 아무리 잘못 살아도 때려 줄 사람이 없어요

엄마 엄마 그옛날처럼 회초리 한대 맞고 싶어요~

 

어린 시절 그토록 무서워하던 싸리나무 회초리

엄마의 그 회초리가 아니었다면 지금 난 뭐가 됐을까

세월은 흘러 자식하나만 바라보고사는 어머니

나는 아직도 엄마 앞에선 아홉살 난 어린 아인데~~

이젠 내가 아무리 잘못 살아도 때려 줄 사람이 없어요

엄마 엄마 그옛날처럼 회초리 한대 맞고 싶어요

회초리 한대 맞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