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가요

I Love U, Oh Thank U /MC몽(feat.김태우)

https://youtu.be/JlxoOvte8dA?t=1 

I Love U, Oh Thank U /MC몽(feat.김태우)

I love you oh thank you
언제나 내 맘속엔 나는 니가 있어
나는 느낄수 있어 니가 어디에 있던
나는 갈수 있어
그래야 이 힘든 삶을 살수 있어
I love you oh thank you
난 사랑을 몰랐어 못났어
욕심과 자만을 멈출줄 몰랐어
잘났어 항상 제멋에
나는 살았어 시작과 끝을 알수 없는
길을 걸었어 그래 결코 넌 내게
쉽지 않은 사람이야 우린 저 높은 태양처럼
식지 않는 사랑이야 수많은 별들도
우릴 축복해주는 밤이야 이제야 내가 너로 인해
변할수 있는 기회야 너로 인해
난 사랑을 알고 사랑을 믿고
너로 인해 난 믿음을 알고 꿈을 꾸고
I love you oh thank you

고마워 사랑을 배웠어
I love you oh thank you

너보다 좋은건 이 세상에 없는걸
너의 사랑 그보다 큰 선물은 없어
늘 곁에 있어준 그 하나로 충분해
I want you so I love you so
thank you

때론 내 이기심에
너를 가둬둘지도 몰라 힘든 날이 많아
니가 많이 울지도 몰라 내가 못나
부족하고 모자라 니가 견디기
힘들지도 몰라 날 떠날지 몰라
하지만 날 놓치면 결국 후회할지도 몰라
감히 어떤 누구도 우리 사이는 못갈라
우리같은 인연은 다시 태어나도 못만나
너만을 지켜주며 숨쉬게 할수 있는 나
그래 결코 넌 내게 쉽지 않은 사람이야
우린 저 높은 태양처럼 식지 않는 사랑이야
수많은 별들도 우릴 축복해주는 밤이야
이제야 내가 너로 인해 변할수 있는 기회야
오늘도 눈을 감아 니 얼굴을 상상하고
내일도 눈을 감아 우리 미래를 그려보고
I love you oh thank you 고마워 사랑을 배웠어
I love you oh thank you 고마워

너보다 좋은건 이 세상에 없는걸
너의 사랑 그보다 큰 선물은 없어
늘 곁에 있어준 그 하나로 충분해
I want you so I love you so
thank you

검은 머리
파뿌리 될때까지 널 사랑할게
세상이 반쪽이 돼도 끝까지 널 지켜줄게
슬플때는 기대 나는 어깨가 되어줄게
아플때는 기대 나는 너의 약이 되어줄게
고마워 날 웃게해준 너의 미소가
고마워 날 일깨워준 너의 충고가
고마워 미래를 만들어준 믿음과
I love you oh thank you 고마워 고마워

너에게 약속해 변하지 않는 나를
누구보다 너에게 잘할수 있는 날
부족해 보여도 항상 웃어주는 너
I want you so I love you so
thank you

그래 결코 넌 내게
쉽지 않은 사람이야 우린 저 높은 태양처럼
식지 않는 사랑이야 수많은 별들도
우릴 축복해주는 밤이야 이제야 내가 너로 인해
변할수 있는 기회야 그래 결코 넌 내게
쉽지 않은 사람이야 우린 저 높은 태양처럼
식지 않는 사랑이야 수많은 별들도
우릴 축복해주는 밤이야
I love you oh thank you
고마워 고마워

umm oh I want you
I love you thank you
my baby my lady my lovely yeah

'대중◈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일대-나미애  (0) 2018.11.05
인생은 작은 배/패티김  (0) 2018.11.04
통나무 집/소리새  (0) 2018.11.03
꽃이 바람에게 전하는 말/예민  (0) 2018.11.02
바람아 불어라/박현  (0) 2018.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