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가요

비익조/김용임

https://youtu.be/bH2gNrnzY2k?t=16 

 

1.혼자선 날수 없는 새 당신의 날개로 나는 새

두마음 한 몸 되어 날으는 새 비익조
여자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나 
당신 곁에 둥지를 튼 꿈같은 세월 
인생길 험한 길도 나는 나는 두렵지 않아
영원히 함께 할래요 당신과 함께 할래요
온 세상 다하도록 ~~

 

2.떨어져 못사는 나무 당신의 뿌리로 선 나무 
두 가닥 한 몸 되어 크는 나무 연리지
여자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나 
당신 곁에 둥지를 튼 꿈같은 세월 
인생길 험한 길도 나는 나는 두렵지 않아
영원히 함께 할래요 당신과 함께 할래요
온 세상 다하도록 
영원히 함께 할래요 당신과 함께 할래요
온 세상 다하도록~~

 

 

*비익조의 전설*

비익조는 상상의 새입니다.

이 새는 날개와 눈을 한쪽씩밖에 갖고있지 않아서

나머지 반대편의 날개와 눈을 가진 상대를 만나야 제대로 볼 수있고
날 수있는 새입니다.

왼쪽눈과 왼쪽날개를 가신 새는 오른쪽 눈과 오른쪽
날개를 가진 새를 만나야되는 것이지요.
진정한 상대를 만나지 못한다면 평생 비상하지 못할수도 있는 새.
그래서, 일생 동안 자신의 영혼의 짝을 찾아 다녀야 하는

운명을 지고 태어나,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전설 속의 새입니다 .


따라서, 비익조는 두사람의 영혼을 합쳐

더 커다란 하나의 영혼으로 거듭 날 수 있음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이런 짝을 어여 어여 만나세요..^^

'대중◈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전인생/진성  (0) 2018.12.16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김광석  (0) 2018.12.12
아씨/이미자  (0) 2018.12.09
시인의 마을 - 정태춘   (0) 2018.12.09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사람/해바라기  (0) 2018.12.09